커뮤니티
공지사항 보도자료 포토갤러리 영상자료
보도자료

[2022 에듀플러스위크] 아스포즈 보도자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에듀플러스위크
댓글 0건 조회 45회 작성일 22-08-22 17:03

본문

㈜아스포즈 AR 스크린 클라이밍, 2022 에듀플러스 어워즈 은상 수상


image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ICT 디지털 스포츠 ‘AR(증강현실) 스크린 클라이밍’ 전문 기업 ㈜아스포즈(성광제 대표)가 에듀플러스위크에서 주관한 ‘2022 에듀플러스 어워즈’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에듀플러스 어워즈는 국내의 교육산업의 발전을 위한 국내 우수 교육기업 발굴을 통해 국내 교육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제정된 상이다. 많은 국내 에듀테크 관련 교육 기업들이 제품을 신청해 치열한 경쟁과 공정한 심사를 통해 12개 부문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시상식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에듀플러스위크’ 전시회의 첫날인 11일 진행됐다.

이날 은상을 수상한 ㈜아스포즈의 AR 스크린 클라이밍은 수상작들 중 유일한 디지털 에듀 스포츠 분야다. (이하생략)

출처 : 천지일보 ( https://www.newscj.com/article/20220814580162 )



㈜아스포즈 AR 스크린 클라이밍, 2022 에듀플러스 어워즈 은상 수상

ICT(정보통신기술) 디지털 스포츠 ‘AR(증강현실) 스크린 클라이밍’ 전문 기업 ㈜아스포즈(성광제 대표)가 에듀플러스위크에서 주관한 ‘2022 에듀플러스 어워즈’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에듀플러스 어워즈'는 국내 교육산업의 발전을 위한 우수 교육기업 발굴을 통해 국내 교육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제정된 상으로, ㈜아스포즈의 AR 스크린 클라이밍은 12개 부문 가운데 유일한 디지털 에듀 스포츠 분야 수상작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스포즈는 전국 수십 개 초중고에 AR 스크린 클라이밍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AR 스크린 클라이밍은 단순 체험형 디지털 놀이 체육 시설이 아닌 체육 수업을 대체하는 스포츠클라이밍 교육 AR 소프트웨어로서 높은 점수와 다수의 국내외 교육 관련 업체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하생략)


출처 : MBN ( https://www.mbn.co.kr/news/sports/4823153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